안녕하세요~ 서울환경입니다.
신종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 예방 안전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저희 서울환경에서는 지속적으로 기존 협력사와 신규 거래처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무료 예방 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가 기관은 물론 대한병원협회, 대한감염학회, 대한의료관련감염학회, 대한에방의학회 등 보건 관련 협의회와 각 지자체 등에서 신종 코로나 19에 대한 감염증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기에 점차적으로 성과를 거둘것이라 생각됩니다. 결국 이번 사태가 종식되겠지만 그 날까지 우리 각자가 좀 더 신중한 자세로 이번 사태에 대응하면서 건강 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위 사진은 서울환경에서 신종 코로나 예방 방역 소독을 마친 곳으로 서울 성북구 소재 호프집과 피자 매장입니다.
현재 확진자를 계속해 격리를 하고 있죠. 물론 격리가 필요하지만 이렇게 늘어가는 확진자들을 마냥 격리할 수 만은 없을 것 같습니다. 과도한 격리는 자칫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부분에서도 정부는 이제 다시 점검해야 할 시기인듯 합니다.
사진에서 빨안 원으로 표신한 곳은 서울환경에서 제공한 신종코로나 예방방역 안내에 관한 포스터인데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2월 26일 수요일 서울지역 정기 방역 및 코로나 소독방역을 마친 협력사 안내했습니다. 위생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고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힘 내시고 다시 한번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