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환경입니다.
서울환경은 서울 강북구 미아동 소재 방역업체로 20여 년간 방역소독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축적된 겅험을 바탕으로 이번 신종 코로나 사태에 빠른 대응 조치로 저희 거래사 및 협력사에 더욱 꼼꼼한 정기관리 및 신종 코로나 예방 소독을 현재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달 이뤄지는 정기 방역과 신종 코로나 무료 소독을 실시하면서 소독 완료된 거래처와 협력사에는 위 사진처럼 빨간 원에 표시된 신종 코로나 예방 소독을 완료 했다는 포스터를 부착하여 드리고 있으며 이 포스터를 보신 협력사 손님들은 안심속에 안전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음식점을 찾는 손님들의 안전을 위한 예방 소독의 경우, 좋은 결과를 얻고 있어 저희 서울환경에서도 무료로 진행해 드린 것에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신종 코로나 사태가 빠른 시일내에 퇴출되고 종식되길 희망합니다. 이제와서 누구를 탓한다고 없어지는 것도 아니기에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하고 개인 위생 관리에 더 관심가져야 할 것입니다.
특히 대구지역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대구로 달려가는 의료진이 있는가하면, 이런 분들을 위해 통째로 숙박시설을 무료로 내놓는 사장님들도 계신다고 하네요.
이런 마음과 정성이 모여 이번 사태 또한 잘 마무리 될 것입니다. 저희 서울환경에서도 지속적으로 오르는 소독 원자재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협력사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감사하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