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충·세균·위생이야기

공유하기
분류2
세균이야기

서울경기인천방역회사 서울환경 방역은

많은 사람들은 오히려 이런 절망 상황에서 희망을 발견했고 그 희망을 누렸다고 해요.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다양한 어려움이 있지만, 우리 모두 이런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머문 그곳에서 희망의 싹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서울경기인천방역회사 서울환경 방역은> 



방역회사 서울환경은 20여년간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현장 상황 및 환경에 맞는 컨설팅을 제안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속하고 확실한 해충방제 및 세균 바이러스 방제를 진행합니다.  처리 결과에 대해서는 투명하게 안내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변형 바이러스 소독

코로나 소독은 유동인구가 많거나 다수의 접촉이 발생하는 공간과 기물의 표면은 수시로살균소독이 필요합니다. 

 


서울환경은 ​코로나 바이러스 외 특별 살균소독 서비스

효과적으로 바이러스 전파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각종 출입문 손잡이, 엘리베이터 버튼, 테이블, 전화기, 노트북 등 손, 신체접촉으로 빈번한 사업장의 모든 물체 표면을 닦아주는 서비스로 전용 소독제를 사용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와 변형 바이러스 및 일반 세균과 바이러스를 예방합니다.

 

+ 꼼꼼하게 살포하고 뿌리고 닦고 
+ 정부 승인·허가 약제 사용
+ 인체에 안전한살균소독 약제를 사용합니다.
+ 99.9%의 빠르고 강력한살균력을 자랑합니다.
+ 살균 서비스 후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습니다.


 

◆ 바퀴벌레 등 해충 방역방제 
박멸은 말 그대로 “모조리 잡아 없애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멸책은 “모조리 잡아 없앨 수 있는 대책”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 쥐 등의 방역은 그리 만만하지 않습니다.  

바퀴벌레 등 해충 방역방제 : 20여 년의 방역 노하우 

특히 지구상에서 가장 생명력이 끈질긴 바퀴벌레를 박멸하는데 있어 가장 큰 어려움은 이 녀석들 대부분은 이미 살충제에 대한 내성이 생겨 흔히 사용하고 잘 알려진 화약적 약품으로는 죽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래서, 바퀴벌레 박멸은 화학적, 생물학적, 물리적 심지어는 자연적 요법의 비법까지 대동되어야 하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죠. 

1. 왕성한 번식력으로 개체 수 빠른 확산
2. 살충제 내성이 강함
3. 위생상태가 깨끗해지면 이곳저곳으로 서식지를 옮겼다가도 다시 나타나기 때문에 만성적이고 장기적으로 문제를 일으킵니다.

기본적으로 바퀴벌레 등 해충방역방제는

1. 종류에 의한 습성 분석 
한국에 서식하고 있는 바퀴벌레의 한국형 습성

2. 같은 종류라도 기호에 의한 분석 
중화요리, 횟집, 한식, 커피숍, 원룸, 숙박업소, 업무공간, 공장, 가정 등의 음식물과 재료, 버려지는 잔여물 찌꺼기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분석이 필요함

3. 서식지 제거 
근본적인 서식지가 제거되지 않으면 재발생

4. 외부침입
내부적으로 아무리 방역을 잘해도 옆 가게 등 외부에서 침입하는 해충까지 방역방제해야

5. 기타 현장에서 닦고 느낀 분석과 노하우가 절대적으로 있어야 내외부적 해충방역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운영에는 적어도 방역분야의 약 10여년간의 경험이 축적되어야 합니다.

 

방역 받고 있지만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20여 년간 연구와 필드 노하우 

여러분의 다양한 사업장인 ​ 요식업(식당,카페,급식) / 교육,복지(학원,유치원) / 업무(사무실,공장) / 의료,보건(병원,한의원) / 주거,편의(가정,원룸,휴게실) / 숙박시설(모텔,리빙텔) / 종교시설(교회,사찰) / 행사,전시(전시회,행사) 등의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그 변형과 각종 세균 및 기타 바이러스 또는 해충종류인 바퀴벌레 / 개미 /쥐 / 모기 / 파리/ 나방 / 날파리 등으로 어려움이 있거나 현재 방역을 받고 있지만 여전히 다양한 해충 등이 보인다면 저희 서울환경과 상의해 주시면 일거에 해결해 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1-10-11 17:10
조회
16